공지사항

고객님의 부름에 즉시 응답하는
저희 교회마을이 되겠습니다.

  • 구축교회보기 업데이트 소식 (03.11.28)
  • 교회마을
  • 2003/11/28
  • 안녕하세요. KT교회마을입니다.

    그동안 이곳 교회마을 공지사항을 따뜻한 소식으로 채워드리지 못한 점에 대한 안타까움을 교회마을 가족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며, 다양한 소식과 정보로 홈페이지를 찾는 모든 분들께 유익한 시간이 되시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좌측 중간쯤의 '구축교회보기' 메뉴를 클릭해 보시면, 아래와 같이 세분화 되어져 있습니다.

    맞춤제작형 / 기본형 / 기독관련단체, 교인사업장 / 구축중인교회 / 해외지역


    1) 맞춤제작형

    교회마을의 기본템플릿에 변형을 가하게 되는,
    교회가 원하는 스타일의 디자인을 해드리는 형태입니다.
    물론 기본 바탕은 교회마을의 시스템에 모두 맞물려 있어야 하겠죠.
    별도의 제작견적은 전화 혹은 메일 주시면 상세히 답변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2) 기본형

    간단한 메인의 수정을 포함한, 기본 템플릿을 그대로 활용하는 형태입니다.
    자유롭게 템플릿을 변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그래도 살아있는 홈페이지겠죠.

    모든 형식을 획일화 했을때 자칫 단조로울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의 템플릿을 제작해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템플릿을 바꾸셨을때 형태가 완전히 달라 보기에 어색한 형태가 나타날 경우에는, 080-2580-614 무료전화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형태로 맞춰드립니다. 물론 기본 템플릿을 바탕으로 하겠죠..


    3) 기독관련단체 및 성도사업장

    교회마을을 이용하시는 교인분들께서 편안한 시스템과 관리모드를 통해, 종사하고 계신 사업장이나 참여하고 계신 기독관련 단체들의 홈페이지까지 제작 의뢰를 해 오고 계십니다.

    그래서 이번에 별도로 메뉴를 떼어내어, 기독관련단체 및 성도사업장 이라는 타이틀로 재분류 해 보았습니다. 편하고 쉽게 관리하고 운영하실 수 있는 시스템을 단체/기관/모임 혹은 사업장 홈페이지에 적용해 보시는 것도 멋진 아이디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4) 구축중인 교회

    가입 이후 자료를 건내주시지 않은 교회들의 목록이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자료가 도착하면 어느정도 대기상태인지.. 작업에 들어갔는지..
    그 현황을 파악해 보실 수 있는 중요한 메뉴이기도 합니다.

    대략 가입후, 한달이 지나도 홈페이지를 사용하지 않거나 자료를 주시지 않을 경우, 시스템 데이터 정보 관리차원에서 교회로 직접 연락을 드려 해지를 권해드리고 추후 자료가 준비되고 운영에 여력이 있을때 다시 가입해 주시기를 권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장시간 데이터가 대기상태로 물려있게 되었을때, 일정기간 이후 발생될 소지가 있는 승인 혹은 과금으로 인해 사용하지도 않고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하게 되는, 그러한 불이익을 받지 않으시도록 배려해드리는 교회마을의 선택이오니, 교회에서도 가입 이후의 자료 준비 절차 및 홈페이지 활용에 관해서 적극적으로 검토해 주시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5) 해외지역

    로스앤젤레스 소재 한인 교계 언론사인 크리스천헤럴드와 함께 미주지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민족의 전세계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크리스천 네트워크를 그려보며, 교회마을의 꿈과 미래를 키워갑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각각의 리스트를 보시면서, 누락된 사항이나 잘못 기재된 홈페이지 주소, 내용이 있을 경우.. 바로 전화기를 드시고, 080-2580-614 무료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 : 송석민 대리 )


    앞으로도 교회마을의 이모저모를 이곳을 통해 여러분과 더 가까이에서 나누도록 열심히 뛰어가겠습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교회마을을 사랑해주시는 마음으로 더 아름다운 마을을 세워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