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고객님의 부름에 즉시 응답하는
저희 교회마을이 되겠습니다.

  • KT,
  • inews24
  • 2003.05.21
  • KT(대표이사 이용경.www.kt.co.kr)는 6월18일까지 한달간 자사의 교회정보화 서비스인 비즈메카교회마을(church.bizmeka.com) 100가입자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고 21일 발표했다.

    지난 3월초 서비스를 개시한 비즈메카교회마을은 두달여간 100여개 교회가 가입하여 기존의 교회 정보화 관련 중소업체들에 비해 비약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비즈메카교회마을은 교회를 중심으로 한 신학교, 선교원, 기도원, 각 직능단체등 기독교 전체를 대상으로 하여 행정관리프로그램, 홈페이지, VOD(Video On Demand), 웹호스팅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ASP서비스로서, 기본서비스는 월4만원에 교회관리에 필요한 행정관리프로그램 및 각 교회당 홈페이지 프리미엄서비스는 월 11만원에 월 4회 동영상설교, 호스팅 기능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하는 모든 교회에게 ▶ 신청서비스에 대해 2개월간 요금의 50%를 할인해주고 ▶ 묵상메세지로 자주 사용되는 SMS 단문메세지(18원/건)를 첫 달에 한해 100건을 무료로 제공하며 ▶ 삼성 노트북 및 PC를 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판매한다.


    또한 장기계약(1년~3년)교회 및 단체에는 신도리코 빔프로젝터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KT는 최단시일내에 100가입자를 돌파한 것을 기념하고 교계의 관심에 보답하는 뜻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KT는 기존 가입 교회를 포함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디지털캠코더, PDA, DVD플레이어 및 디지털카메라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당

    첨 여부는 7월1일 교회마을 홈페이지(church.bizmeka.com)나 비즈메카홈페이지

    (www.bizmek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여건이 어려운 미자립 교회들의 정보화를 위해 교회성장연구소(소장 홍영기목사)와 공동 주관으로 10개 교회 단체 가입시 1개 교회에 1년간 기본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정보화 십일조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백재현 기자 brian@inew24.com